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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분석/유통

이건 테스트 하는 겁니다

이건 테스트 하는 겁니다 


를 만드는 5가지 Tip
1) 많은 기술이 들어간 포토샵보다는 감각적인 사진이 더 효과적이다.
대개 페이스북 광고를 할 때 포토샵을 이용해 잘 꾸며진 이미지를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좋은 이미지와 수많은 글자체.. 마치 잡지에 나오는 그런 광고 이미지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는것같다. 그러나 그렇게 많이 꾸며진 이미지는 사람들로 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기가 힘들다. 이미 잘 꾸며진 이미지들은 잡지, TV, 라디오, 길거리의 포스터에서 많이 보았다. 이들이 페이스북에서 원하는이미지는 인간다운 이미지이다. 따라하면 얼마든지 할수 있을 것만 같은 그런이미지 말이다.

<포토샵으로 만든 이미지 VS 감각적인 사진한장>
아래예를 살펴보자
첫번째 이미지의 경우 예쁜폰트와 배경을 통해 이미지를 만들었지만, 인위적으로 만들어 졌다는 느낌이 들것이다. 예쁘기는 하지만 뭔가 호감이 가진 않는다.
반대로 두번째 사진의 경우 전혀 포토샵이 들어가지 않은 사진이다. 폴라로이드 사진을 들고 디카를 통해 찍은 사진이다. 이 사진은 전혀 포토이 들어가지 않은 날(?)사진이다. 하지만 왠지 이 사진은 친근함과 새로움이 느껴진다. 실제로 사람들은 어느쪽에 더 많이 반응했을까? 두번째 사진이 2배 이상의 좋은 반응을 보였다.
중요한건 잘 만들어진 이미지나 높은 기술이 아니다. 누구나 쓸 수있는 도구를 활용해 감각적인 사진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2) 페이스북 광고 20% Rule 무너뜨리기
페이스북의 광고에는 제한 사항이 있다. 광고 이미지에 텍스트가 20%이상 들어가면 광고승인이 나지 않는 다는 것이다.
이런 20%Rule을 무너뜨리는 방법은 '손글씨'를 쓰는것이다. 시중에 파는 수성펜이나 붓펜을 활용하여 종이에 글자를 쓰고 사진으로 찍어 올리는 것이다.

<끌리는 소셜마케팅 - https://www.facebook.com/photo.php?fbid=585238624834044&set=a.427395683951673.101942.425875620770346&type=1&theater삽입>
위의 그림처럼 붓펜으로 글씨를 쓰고 가까이에서 사진을 찍어 올리면 페이스북측에서 이것을 텍스트로 인식하지 않고 이미지로 인식한다. 즉 전체가 전부 손글씨일지라도 광고승인이 난다는 것이다.

3) 킬러콘텐츠 (Killer Content)를 광고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