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주요제품, 서비스 등
회사는 의류, 생활용품, 식품등을 직접구매 하거나 브랜드를 입점시켜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백화점형 할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제품별 매출액 및 매출총이익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2년 12월 31일 현재) (단위: 백만원,%)
사업부문 |
품 목 |
매출액 |
비율 |
매출총이익 |
비율 |
비 고 |
할인점 사업부문 |
의류,잡화 |
63,627 |
36.71% |
63,627 |
63.17% |
- |
식품 |
97,492 |
56.24% |
24,881 |
24.70% |
- |
|
생활가전 |
2,868 |
1.65% |
2,868 |
2.85% |
- |
|
기타 |
9,352 |
5.40% |
9,352 |
9.28% |
문화센터,상가 |
|
합계 |
173,339 |
|
100,728 |
|
- |
'기업분석 > 유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이브존(savezone)기업분석 자기소개서/취업면접 대비용-5. 매출에 관한 사항 (0) | 2013.04.15 |
---|---|
세이브존(savezone)기업분석 자기소개서/취업면접 대비용-4. 생산 및 설비에 관한 사항 (0) | 2013.04.15 |
세이브존(savezone)기업분석 자기소개서/취업면접 대비용- 2) 시장점유율 (0) | 2013.04.15 |
세이브존(savezone)기업분석 자기소개서/취업면접 대비용-2. 회사의 현황 1) 영업개황 (0) | 2013.04.15 |
세이브존(savezone)기업분석 자기소개서/취업면접 대비용-4) 회사의 경쟁우위 요소 (0) | 2013.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