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분석/유통

세이브존(savezone)기업분석 자기소개서/취업면접 대비용-3. 주요제품, 서비스 등

3. 주요제품, 서비스 등
회사는 의류, 생활용품, 식품등을 직접구매 하거나 브랜드를 입점시켜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백화점형 할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제품별 매출액 및 매출총이익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2년 12월 31일 현재)                                                           (단위: 백만원,%)

사업부문

품 목

매출액

비율

매출총이익

비율

비 고

할인점

사업부문

의류,잡화

63,627

36.71%

63,627

63.17%

-

식품

97,492

56.24%

24,881

24.70%

-

생활가전

2,868

1.65%

2,868

2.85%

-

기타

9,352

5.40%

9,352

9.28%

문화센터,상가

합계

173,339

 

10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