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매출에 관한 사항
가. 매출실적
당사의 매출은 당사가 직접 구매한 상품을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매출과 의류브랜드가 당사매장에 입점하여 판매하는 매출 중 당사에게 판매수수료로 제공하는 수수료를 매출로 인식하여 상품매출로 분류하며, 그 이외에 고정 임대수익이나 문화센터 등에서 발생된 수익을 기타매출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단위: 백만원, %)
구 분 |
제 11 기 |
제 10 기 |
|||
매출액 |
비 율 |
매출액 |
비 율 |
||
내 수 |
상품매출 |
163,987 |
94.60% |
158,248 |
94.69% |
제품매출 |
- |
- |
- |
- |
|
대행매출 |
- |
- |
- |
- |
|
기 타 |
9,352 |
5.40% |
8,883 |
5.31% |
|
합 계 |
173,339 |
100.00% |
167,131 |
100.00% |
나. 판매방법 및 조건
당사의 상품판매는 생산자가 당사매장에 입점하여 판매하거나 당사가 직접 상품을 구매하여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형태이며 판매조건은 현금 및 카드, 상품권 결제를 통해 이뤄지고 있습니다.
다. 판매전략
당사는 패션의류 위주의 상시할인점으로서 식품, 생활용품 등 생활에 필요한 전체적인 상품구성을 통하여 대단위 아파트 주거단지를 배후로 지역 밀착형 판매전략을 구사하고 있으며, 전단지배포, 포인트 마일리지제도 등을 통하여 재구매율을 높이는 마케팅 전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기업분석 > 유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이브존(savezone)기업분석 자기소개서/취업면접 대비용-8. 경영상의 주요계약 (0) | 2013.04.15 |
---|---|
세이브존(savezone)기업분석 자기소개서/취업면접 대비용-1. 회사의 개요 (0) | 2013.04.15 |
세이브존(savezone)기업분석 자기소개서/취업면접 대비용-4. 생산 및 설비에 관한 사항 (0) | 2013.04.15 |
세이브존(savezone)기업분석 자기소개서/취업면접 대비용-3. 주요제품, 서비스 등 (0) | 2013.04.15 |
세이브존(savezone)기업분석 자기소개서/취업면접 대비용- 2) 시장점유율 (0) | 2013.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