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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분석/IT

(주)네오위즈게임즈_자기소개서,면접,PT,토론면접대비용 취업준비자료

(주)네오위즈게임즈

_자기소개서,면접,PT,토론면접대비용 취업준비자료




(주)게임온

① 업계의 현황

일본내 온라인 게임시장은 게임유저수가 증가하여 시장의 규모 또한 2009년 1,239억엔에서 2010년에는 1,296억엔으로 확대되고 있는 한편, 참가 기업의 증가, 시장에서 제공되는 타이틀 수 증가에 의해 그 경쟁은 심화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PC 및 휴대 전화를 플랫폼으로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 상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소셜 게임'이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고  Web 브라우저만으로 즐길 수 있는 '브라우저 게임'이 등장해 해당 서비스 제공 기업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다채로운 플랫폼의 게임 서비스가 제공되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간의 경쟁은 계속 격화되고 있지만, 인터넷을 통해서 게임을 즐기는 인구 또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온라인 게임 시장의 규모는 확대되고 있습니다.


② 회사의 영업현황

(주)게임온은 해외에서 개발, 운영되고 있는 온라인게임 타이틀 중 일본 유저 성향에 적합한 타이틀을 소싱하여 운영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레드스톤', '실크로드', '썬', '뮤' 등 다수의 한국산 MMORPG의 성공적인 로컬라이제이션으로 안정된 매출을 배출하고 있고, 슈팅장르인 'A.V.A'도 일본 1위 FPS에 등극시키면서 캐주얼 장르에서의 잠재력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2011년 7월부터 정식 유료 서비스를 개시한 MORPG 'C9'이 순조로운 성장세로 실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주)게임온은 앞서 언급한 게임 이 외에도 다수의 신작을 준비하고 있으며, 모바일사업 등 신사업 에 대한 진출 전략도 강구하면서 지속성장의 기반을 갖추어 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