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분석/유통

하이마트_영업,마케팅상황_자소서/이력서/PT/토론면접준비용 취업준비자료

판매경로 및 판매방법 등





(1) 판매경로

 당사의 판매 경로는 모두 직영점 입니다. 2012년 6월말 직영점의 수는 313개 입니다.


(2) 판매조직                        







(3) 판매방법 및 조건


당사는 상품 판매 즉시 고객이 신용카드, 현금 등으로 결제하며, 신용카드 결제는 신용 카드 회사에 대금을 청구한 날로부터 2~3 영업일 내 계좌로 입금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와 현금의 비중은 약 8:2입니다.


(4) 판매 전략 

 전자전문점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브랜드, 합리적인 가격, 높은 접근성, 
 전문적인 상담원이 요구되는 유통 업태입니다. 당사는 업계 1위 카테고리킬러업체  
 로서  규모의 경제 실현과 최고의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원스탑 쇼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전략적인 품목 및 브랜드 다양화, 매장 규모 확대 및 부대시설 확충,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 등을 강화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