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분석/서비스,광고업

판매전략,제일기획 하반기 공채 대비-기업정보(취업 정보)- 대기업채용

판매전략,제일기획 하반기 공채 대비


-기업정보(취업 정보)- 대기업채용







1.판매방법 및 조건

광고물 제작의 경우는 연간광고대행계약 체결하에 광고주 요청에 의거 광고물 
제작 후 청구를 하고 있으며 판매 조건은 현금 또는 3개월 이내 어음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때 제작물 가격은 정가항목, 외주항목으로 구성됩니다.


매체집행의 경우 광고주로 부터 총액을 청구하고, 매체사 또는 매체대행사에
지급하는 방식으로 청구프로세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체집행의 경우는 
인쇄광고 용역보상 15%, 전파광고 용역보상 9~13%을 기본으로 하고, 매체집행
건별 협의 및 광고주별 월광고 금액에 따라 변동됩니다.



2.판매전략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터를 확보하고 있는 제일기획은 광고주의 요구와 필요에 
부응하는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서비스를 실시하여 마케팅 전영역에 걸친 차별화된 광고전략을 광고주에게 제공하고있습니다.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서비스를 이용한 


차별화로 타 광고회사와의 
경쟁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