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분석/제조업

LG패션 주요사업내용_자소서/이력서/PT/면접준비용 취업준비자료

LG패션 주요사업내용_자소서/이력서/PT/면접준비용 취업준비자료




당사는 지난 2006년 11월 1일 LG상사로부터 분할 후 신설된 법인으로서, 분할 전의 패션부문을 승계 받아 핵심역량 및 전문성을 강화하여 패션 선두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미래 기업가치의 핵심인 브랜드 가치를 경영의 중심에 두고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을 위한 기존 브랜드의 정비와 신규 브랜드 런칭 및 육성전략을 진행하고 있으며, 의류 소비시장의 양극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가치소비자에 대한 커버리지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두유통채널의 확충을 위해 가두매장의 차별적 가치창출에 주력하여 가두유통과 백화점 유통간 균형을 이루고, 유통망의 확대 및 다변화를통해 수익기반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고객가치 향상을 위해 해외 생산 업체 개발 및 원단 Sourcing을 통해 원가절감 정책을 실시하고 있으며, 상해, 파리, 밀라노, 뉴욕에 디자인 스튜디오 운영을 통한 디자인역량 강화, 생산방식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패션사업 경쟁력의 원천인 우수 패션전문인력(MD, 디자이너, 패터너 등)의 확보와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육성에도 중점을 두어, 미래의 지속적인 경쟁우위 확보를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국간 중계무역을 영위하는 가공식품부문은 본 보고서 공시 기간인  2012년 1월 1일 부터 2012년 6월 30일까지 매출 74억원(별도재무제표기준 매출비중 1.0%)이므로 패션사업부문으로 통합공시합니다.

1. 섬유, 의류, 피혁제품의 제조ㆍ가공 및 판매업 
 2. 식품의 제조ㆍ가공 및 판매업  
 3. 스포츠레저용품의 제조ㆍ가공 및 판매업  
 4. 잡화의 제조ㆍ판매 및 수출입업 
 5. 브랜드 및 상표권 등 지적재산권의 라이센스업  
 6. 수출입업 및 동대행업  
 7. 도ㆍ소매업 및 종합소매업 
 8. 부동산 매매, 개발, 임대업 및 이와 관련된 건설업  
 9. 운송 및 창고업
10. 주차장 및 동관련 편의시설 운영업
11. 인터넷 등 전자상거래를 통한 상품, 제품 매매 및 관련 부대사업
12. 통신판매업
13. 상품권 발행업
14. 신용카드업
15. 광고업
16. 교육, 연수, 연구시설 등의 설치 및 운영과 교육용역업
17. 음식점업
18. 프랜차이즈점 모집 및 운영업
19. 전 각호 및 그에 관련된 위탁매매
20. 전 각호에 관련되는 일체의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