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 카페

[목원대 도안동 카페] 딸기케익이 놀라운;; 커피명가

대전에도 요즘 이곳저곳이 정말 많은 카페거리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요 ㅎㅎ

목원대 (도안동) 도 그런곳중 하나인데요 ㅋㅋ

오늘은 목원대 카페중 커피명가라는 곳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ㅋ

이름을 들었을땐 약간 촌스러운ㅋㅋㅋ 느낌이 있긴한데요 ㅋㅋ

단지 느낌일뿐 .. ㅋ 여기 가보면 생각이 확 바뀝니다ㅋㅋ

일단 카페 내부분위기는











개인카페인데 뭔가 넓고 2층까지 있는 카페입니다ㅎㅎ

이런데 완전 좋다는 ㅋㅋ







여기 메인은 뭐니뭐니해도

엄청난(?)딸기케익입니다 ㅎㅎ

딸기가 ... 빵보다 많은 곳인데요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요즘 트렌드가 다쿠아즐롤처럼

생크림이나 과일이 전체 70%는 ... 차지하는게 트랜든거 같은데 .. ㅋ

이런 트랜드(?)를 아주 잘 반영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런거 좋음 ㅋㅋㅋ)






그리고 ㅋㅋ마지막으로 케익사진 ㅋㅋ



'대전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fe01  (0) 2014.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