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실적
(단위 : 백만원) |
사업부문 | 매출유형 | 품 목 | 2012년 (제11기 반기) | 2011년 (제10기) | 2010년 (제9기) | |
---|---|---|---|---|---|---|
의약품 | 제품,상품,기타 | 성장호르몬제 고혈압치료제 관절염치료제 순환기제품 백신류, 진단시약 젖소산유촉진제등 | 수 출 | 48,152 | 90,101 | 101,955 |
내 수 | 92,057 | 207,047 | 166,238 | |||
기 타 | 570 | 7,168 | 5,120 | |||
합 계 | 140,779 | 304,316 | 273,313 | |||
정밀화학 | 제품,기타 | 농약원제 의약중간체등 | 수 출 | 30,563 | 55,366 | 44,214 |
내 수 | 9,363 | 17,262 | 22,722 | |||
기 타 | 324 | 4,555 | 767 | |||
합 계 | 40,250 | 77,184 | 67,703 | |||
합 계 | 수 출 | 78,715 | 145,467 | 146,169 | ||
내 수 | 101,420 | 224,309 | 188,960 | |||
기 타 | 894 | 11,723 | 5,887 | |||
합 계 | 181,029 | 381,499 | 341,016 |
나. 판매경로
구 분 | 판매경로 | 매출액 비중 | |
내 수 | 의약품 | 병원 | 10% |
도매상 | 88% | ||
기타 | 2% | ||
정밀화학 | 직거래 | 100% | |
수 출 | 종합상사 및 직거래 |
다. 판매방법 및 조건
내수의 경우 주로 도매상을 통한 매출이며 현금과 어음으로 대금을 회수하며,
수출의 경우 해외 Buyer에게 직접 수출하거나 종합상사를 통해 수출이 이루어 지며
수출대금은 T/T 및 Nego 방식 등을 통해 회수함.
라. 판매전략
내수의 경우 차별화되고 경쟁력이 있는 제품군에 집중하여 제품력 강화하고
수출의 경우 단기적으로 신흥시장 중심으로 매출을 확대하고 장기적으로 R&D에서 확보되는 제품들을 통한 선진시장에 진출함.
'기업분석 > 화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밀화학 사업부문_LG생명과학(자소서/이력서/PT/면접/토론 취업준비용자료) (0) | 2012.09.13 |
---|---|
주요 제품, 서비스 _LG생명과학(자소서/이력서/PT/면접/토론 취업준비용자료) (0) | 2012.09.13 |
생산능력 및 생산능력_LG생명과학(자소서/이력서/PT/면접/토론 취업준비용자료) (0) | 2012.09.13 |
매출에 관한 사항 _OCI_자기소개서,면접,PT,토론면접대비용 취업준비자료 (0) | 2012.09.12 |
주요 제품 등의 현황_OCI_자기소개서,면접,PT,토론면접대비용 취업준비자료 (0) | 2012.09.12 |